본문 바로가기

럽디생활/럽디인 인터뷰

[플랜팀] 소현쌤 인터뷰

[플랜팀] 소현쌤 인터뷰

 

 

 

 

Q. 안녕하세요. 먼저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A. 안녕하세요. 저는 럽디 CLV 플랜 상담사 오소현입니다 !

Q. CLV 중에서 인터뷰 대상으로 뽑힌 이유를 아시나요?

A. 아무래도 최연소 플랜상담사이기 때문이지 않을까요?! 무엇보다 럽디가 그리워서 다시 재입사하게 된 clv라 그럴지도..🤭

Q. 작년에 정규직이 되시고 나서 시간이 정말 빠르게 흐르고 있죠? 럽디에 다시 와보니 어떤가요?

A. 항상 시간은 빠르다고 느껴왔지만, 럽디에서의 시간은 더 더 생각할 수 없을정도로 빠른 것 같아요! 사실 힘들기도 하지만 좋아하는 일을 지원받으며 할 수 있는 곳이라 매우 만족하면서 다니고 있습니다:)

Q. 럽디에 오기 전에 럽디는 이렇겠다 하고 생각했던 것과 차이가 있다면 어떤 게 있나요?

A. 공부를 생각보다 더더 많이 한다는 것? 그리고 선생님들 교육비 지원을 아낌없이 해주신다는 것?! 무엇보다 상상 이상으로 먹을게 넘쳐나고 맛있는걸 먹을 기회가 무궁무진하다는 것이요 😆

Q. 그랬군요. 럽디에 어떻게 지원하게 되신 거예요?

A. 저는 대학교 2,3학년때부터 공고를 찾아보면서 럽디를 봤었어요! 그땐 마냥 나도 저곳에서 일하고 싶다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어느순간 보니 와있네요 😉

Q. 정말 멋지시네요. 가장 최근에 연수생을 경험한 선생님들 중 하나인데, 연수 과정에서 어떤 걸 느끼셨나요? 

A. 럽디에는 정말 배우고 싶고 존경할만한 선생님들이 많다는 것을 느꼈어요. 그리고 끈기있게 하고자 하는 걸 밀고가고 수용하는 법에 대해서 많이 느끼고 배운 것 같아요!

Q. 럽디에 와서 성장 얘기를 정말 많이 들어보셨을 텐데요. 이전에도 소현쌤은 성장 목표를 세우고 노력해 달성했던 경험이 있나요? 실패했던 경험도 좋고요.

A. 실패경험을 말하자면 전 한번 럽디에 입사를 했던 사람이고 그때의 목표는 최연소로 상담을 가장 잘하는 사람이 되는것이었어요. 사실 마냥 뜬구름 잡는 구체성 없는 계획이라 실패했던 것 같아요. 그때의 경험을 바탕으로 이번에 정규직이 되고 세운 목표는 천천히더라도 절대 멈추지 않고 오래오래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세웠습니다! 

Q. 플랜팀에서 소현쌤은 어떤 동료가 되고 싶으신가요?

A. 동료들의 성장을 진심으로 응원해주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게 어떤식으로든 영향을 주는 사람이고 싶어요 !!  

Q. 마지막으로 럽디에서 보내는 하루하루가 어떠신지 궁금합니다.

A. 오늘은 어떤걸 상담하고 기어하며 배우게 될지, 하루하루 오늘은 어떤 간식이 쌓여있을지 무엇을 먹을지가 기대됩니다.

Q. 소현쌤과 함께하는 럽디의 하루하루가 기대됩니다. 고생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