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담사 (상시 채용중)/선생님들의 편지

아윤쌤의 합격수기

아윤쌤의 합격수기

자기소개

안녕하세요. 럽디 CLV로 합격한 아윤쌤입니다. 서류와 면접을 준비하면서 럽디 홈페이지에 하루에도 몇 번씩 들어와 거의 살다시피 했는데요. 그때 선생님들의 합격수기를 읽으면서 나도 꼭 여기에 글을 써야지 하고 다짐했던 기억이 납니다. 어느새 정규직으로 합격해 상담을 진행하고 있네요. 내담자분들이 올바른 방식으로 건강하고 행복한 연애를 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면접 때 준비과정

면접은 전화로 진행하는 1차 대화와 회사에 와서 보는 2차 대화로 나뉘는데요. 전화 면접부터 회사 문화를 느낄 수 있었어요. 우리 회사는 면접을 대화라고 표현하는데요. 말 그대로 대화하듯 편하게 이야기할 수 있도록 이끌어주셨습니다. 회사에 어울리는 인재인지 판단하기 위해 지원자를 알아보듯 지원자 또한 회사를 알아보는 '대화'라는 느낌이 들었어요. 회사에 직접 오는 2차 대화에서는 조금 더 긴장이 되기는 했는데요. 면접장에서 받은 질문을 최대한 풀어보려고 끝까지 노력했습니다. 럽디의 비전을 기억하신다면 어떤 문제들이 나올지 유추할 수 있을 거예요. 대표 나라쌤의 편지를 꼭꼭 읽어보고 가시길 추천합니다.

 

 

본인만의 합격 노하우& 느낀점

제가 합격할 수 있었던 이유는 포기하지 않았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서류와 면접은 물론이고 실습과정 동안 매일이 도전이고 시험이었어요. 이렇게 매일 새로운 문제에 맞닥뜨릴 수 있는 환경이 감사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교육과정이 체계화되어 있기에 끈기 있게 따라가며 목표를 달성하다 보면 어느새 합격이에요.

 

 

연수생에게 한마디

연수과정에서 나의 한계를 깨고 계속 성장하는 하루하루를 경험하게 되실 거예요. 갑자기 많은 공부를 해야 해서 쉬운 과정은 아니지만, 여러 선생님들이 도와주시고 질문하면 다 알려주십니다. 함께 일하는 식구인 선생님들이 모두 사랑에 능한 상담사라니 멋지지 않나요? 럽디에서 함께 일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