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럽디생활/About Luv.D

비전공자도 상담사에 지원해도 괜찮을까요 ?

 

안녕하세요 :) 오늘 적어 보는 럽디 소개에는 심리학을 배운 적 없는데, 럽디에 지원해도 되는지에 대해 암묵적으로 궁금하실 것 같아 이야기 드리는 시간이 될 거 같아요.

 

결론부터 답변을 드리면, 가능합니다 !

저희 회사에 심리학을 전공하신 분들(상담코칭학 등), 석사전공하신 분들, 심리검사 자격보유하신 선생님들 많이 소속되어 있지만 그렇지 않으신 분들도 제법 많답니다.

 

청소년 상담을 오래 하고 오신 분들도 있고, 연애 심리 관련 상담을 타업체에서 하시다가 럽디로 전향하신 분들도 있어요. 다룰 수 있는 상담의 영역은 한계가 있기 마련이지만, 럽디는 연애와 관계회복상담을 중점으로 진행하는 회사로서 재회상담, 커플상담, 심리상담 등 교육을 통해 전문적으로 다지고,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비전공자 선생님들의 강점이자 특징이라 하면, 상담사의 자질을 발견하게 되며, 보다 더 넓은 수용성으로 습득력이 강하다고 말할 수 있겠습니다. 교육을 기반으로 체화시키는 과정의 속도가 각자 다를 수 있지만 회사가 지향하는 목표에 대한 이해와 성장단계의 커리큘럼을 밟아 나간다면 충분히 지지, 지시상담에 맞는 “기술과 기질”을 갖출 수 있을 거예요.

 

저희 회사만이 가지고 있는 희소성있는 정보의 데이터와 지식의 장으로 빠르게 성장할 수 있다는 점 그리고 성취적인 성향을 지니신 분들에게 중요한 희열과 동기부여가 되어 진취적으로 해나가는 재미가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랍니다.

소속감에 대한 큰 가치를 느끼며 사랑에 대한 모든 감정과 부대끼고 싶으신 분들을 언제나 환영합니다.

럽디 연애 연구가들이 기다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