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이별 후 남자 심리가 궁금하다면

 

연애하다가 헤어지는 일은 주변에서도 흔히 볼 수 있는 일이다. 그런 일이 나에게 일어난다면 나에게 헤어짐을 통보한 남자친구가 무슨 심리일지, 어떤 생각을 하고 있을지 궁금한 것은 모든 이별 당한 여성들의 공통사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래서 보통 헤어지고 나서 남자친구에게 무슨 생각과 심리냐고 물어보는 경우가 있는데 이런 행동들은 굉장히 위험할 수 있다. 남자친구 입장에서는 헤어진 이유조차 모르는 사람이라 생각이 들게 되어서, 더욱 단호해지고 대화조차 안하고 싶은 마음이 들게 만드는 질문들이기 때문이다.

전문 연애 상담회사인 '리데이트'에 따르면 이런 것들부터 시작해서 하면 될 행동과 말들, 하면 안될 행동과 말들을 걸러서 정확히 헤어짐을 통보한 남자친구에게 와 닿을 말들만 해야 재회가 되는데 “미안해”, “잘못했어”, “다시 잘할게”라는 와 닿지 않는 말들과 찾아가기를 통해 매달리는 방법으로 남자친구가 더 멀어질 방법들만 쓰고 있는 안타까운 현실이라 전했다.

전문가들의 정확한 진단을 받아서 상황과 사람에 맞는 방향을 써야 안전하게 재회가 가능하지, 칼럼이나 영상자료들을 수집해서 혼자서 결정을 내려 말과 행동을 하는 것은 가능성을 많이 낮추는 방향이기 때문에 당장 모든 시도를 중지하는 것을 권유했다. 자신의 상황에서 정확한 가능성 진단을 원하는 사람은 리데이트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문의가 가능하다.

                                                                                                                      출처 : 경기도민일보(http://www.kgd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