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일보 2019.09.25 00:06
럽디㈜가 2019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1위 IT 혁신사업 부문에 선정됐다.
럽디㈜
럽디㈜는 연애 R&D 브랜드 ‘연애의자격’과 연애 상담 브랜드 ‘리데이트’를 운영하고 있다. 연애 문제를 IT로 풀어내는 혁신적인 시도로 법인 전환 이후 매년 200% 성장이라는 성과를 냈다. 특히 럽디는 지난달 누적 내담자 수 2만2677명 돌파를 계기로 채용 규모도 늘려 새로운 산업군의 전문 인력 양성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미혼모 및 다문화가정 자녀에 대한 채용 우대를 통해 사회적 책임까지 이행하는 ‘착한 기업’의 선례를 만들고 있다.
럽디㈜의 대표이사이자 연애 연구가인 김나라 대표는 “기업의 성장뿐만 아니라 사회문제 해결에 기여하겠다”며 “연애 문제 외에도 이혼율·저출산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솔루션을 개발하고,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서비스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럽디소식 > 언론 속 럽디'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데이터뉴스] 럽디, "재회를 원한다면 이 행동은 절대 하지 마라" (0) | 2020.02.13 |
---|---|
[한국목재신문] 리데이트, “이별 후 연락 없는 남자친구를 대하는 올바른 방법” (0) | 2020.02.06 |
[경기도민일보] 리데이트, 나는 왜 헤어지는 걸까... 상황에 맞는 재회방법상담 (0) | 2020.02.04 |
이별 후 남자 심리가 궁금하다면 (0) | 2019.11.15 |
연애연구가 김나라 출연, JTBC <내연애의 기억> 리뷰 2 (스압주의) (0) | 2019.01.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