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clv(상담사) 지원자 분들을 위한 나라쌤의 두번째 편지

 

합류를 고민하는 상담 선생님들께 감사를 표합니다.

부디 이 회사가 왜 여러분을 필요로 하는지에 대한 내용을 읽고, 비전을 함께 추구할 의지가 있는 분이 지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연구도 할 수 있고, 공부하면서도 돈을 받을 수 있고, 내 연구가 연구로 끝나지 않고 당장 실무에 투입되는 경험을 하고 싶은 분, 수많은 사람의 인생에 영향을 주고자 하는 분이면 이 회사는 선생님께 천국일 수 있습니다. 

 

당사의 비전은 10억명의 아이가 심리적으로 안정된 가정에서 행복하게 태어나도록 하는 것입니다.

그를 위해 커플의 이별, 연애부터 시작해 생애 주기 전체의 문제를 해결해드리고자 합니다. 이를 위해 카운슬링의 지지적 상담 스킬을 가진 분께 카운슬링 외적인 부분의 상담까지를 섭렵한 선생님들이 필요합니다. 끊임없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연구를 할 것이며, 그만큼 빠르게 발전해나가야 합니다. 그런 의지를 갖추고 오신 분께는 상담으로 한 명씩이 아닌 백만명에게 영향을 줄 수 있는 서비스 기획, 고객 경험 관리에 대한 새로운 스킬을 배우고 더 많은 영역을 할 수 있는 분이 되게 도와드리겠습니다. 지금까지 배운 방식이 아닌 새로운 방식과 관점을 고민 중인 분에게는 잘 맞는 방식일 수 있습니다. 이를 해낼 수 있는 상담사에게 급여나 복지로도 충분한 보상을 약속드릴 수 있습니다.

 

무언가 지금까지와는 다른 곳을 바라셨다면 좋은 쪽과 나쁜 쪽 모두로 맞습니다.

그래서 처음 입사하신 시점에서 배워본 적 없는 내용들과 접하게 되고, 회사이기 때문에 지속해서 평가하고 자신의 실력을 공유하고 검증할 것입니다. 저희는 언제나 틀릴 수 있다고 생각하고 계속 개선하기 때문에 자신의 방식에 대한 자부심을 내려놓기 힘든 분께 정말 힘든 곳입니다. 실습 과정을 넘기지 못하고 그만두는 분이 매우 많습니다. 수평을 바라고 오셨다가 수평적인 동료들과의 협업을 못해 그만두고 상처 입으시는 분이 많습니다. 

 

비전을 이룬다는 건 충분히 고무적입니다.

그걸 위해 다시 처음부터 배울 수 있다는 생각을 가진 분이라면, 이 회사와 맞는 분일 수 있습니다. 본인이 그런 분이시라면 적극적으로 환영합니다. 부디 맞는 분들과 함께하고 더 많은 이들을 구할 수 있기를 기다리겠습니다.

 

나라쌤의 첫번째 편지가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