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럽디소식/언론 속 럽디

[미디어 리퍼블릭] 리데이트, 코로나 파국을 뚫고 파혼&재회 상담 런칭!

 

 

리데이트, 코로나 파국을 뚫고 파혼&재회 상담 런칭!

"연애든 결혼이든, 가장 중요한건 상대방과의 관계안에서 우리가 필요하고 알아야 할 것들이 중요하죠." 럽디㈜에서 제공하는 재회 전문 브랜드 <리데이트> 관계자의 말이다. 

최근 대한민국 연애시장에 떠오르고 있는 <리데이트>는 연애 안에서 발생되는 모든 문제들에 대해서 연구하며 솔루션 개발을 하고 있는 회사이다. 재회 전문 상담사인 김 모씨는 "최근, 약혼자와의 갈등문제나 부부관계안에서의 갈등문제관련한 상담이 많이 들어오고 있어요. 파혼상담도 그렇구요. 일이 너무 많아 힘들긴 하지만 내담자분들에게 조금이라도 힘이 될수 있게 노력하고 있습니다."라고 전했다. 

리데이트는 행복한 연애적 가치관과 사랑하는 이와 좀 더 올바른 연애와 그 연애에서 발생되는 다양한 문제들을 풀수있는 솔루션들을 데이터화 시켜서 재정립하고 있다. 또한 상대방의 입장에서 생각을 하는 자세를 내담자의 행복의 기준으로 행복한 가치관들을 교육하고 전파하고 있기 때문에 상담을 받았던 내담자들의 만족도는 굉장히 높은 편이다. 

한번 리데이트 상담 서비스를 받은 고객의 재결제율 또한 굉장히 높은 편으로 일률적으로 솔루션이 제공되는 타회사와는 달리 고객 맞춤 방식의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이 고객의 재방문율이 상당히 높은 편이는 차별화된 그들만의 전략이 아닐까 싶다. 

실제로 대다수의 이용자들은 <리데이트>의 큰 장점이자 무기로 관계에 대한 분석력이 특화되어 있다는 점을 예로 들고 있다. 수많은 사연과 성공 사례들을 관계성에 대한 분석을 함으로써 이런 상황에서는 어떻게 이 문제를 바라보고 풀어야 하는지에 대해서 정확하고 가능성이 높은쪽의 솔루션들로 내담자들의 만족을 이끌어내고 있다.

행복한 연애의 대한 연구의 연구를 거듭하고 있는 이들의 앞으로의 귀추가 주목된다. 당신은 어떤 사랑을 하고 있고 어떤 사랑을 받고 있나? 진심을 전하는 방법이 혼자서 어렵다면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사랑의 기술을 가진 사람이 되기를 응원한다. 더 자세한 방법과 상담이 필요하다면 <리데이트>를 검색해보자. 

출처 : 미디어리퍼블릭 (http://www.mrepublic.co.kr) www.mrepublic.co.kr/news/articleView.html?idxno=62482www.mrepublic.co.kr/news/articleView.html?idxno=62482)

 

리데이트, 코로나 파국을 뚫고 파혼&재회 상담 런칭! - 미디어리퍼블릭

\"연애든 결혼이든, 가장 중요한건 상대방과의 관계안에서 우리가 필요하고 알아야 할 것들이 중요하죠.\" 럽디㈜에서 제공하는 재회 전문 브랜드 관계자의 말이다. 최근 대한민국 연애시장에

www.mrepublic.co.kr

 

 이동섭 기자 news@post9.kr

저작권자 © 미디어리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