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럽디소식/언론 속 럽디

[한국면세뉴스]'돌발행동 방지' 재회상담 브랜드 리데이트 앱 출시

리데이트 어플

돌발행동 방지' 재회상담 브랜드 리데이트 앱 출시

현재 글로벌 시대 IT시대에 걸맞는 아주 특별한 앱들이 탄생하고 있는데 그 중 하나가 리데이트 앱이다. 

리데이트 앱은 재회 및 연애 분야에서 상담을 운영하는 회사 리데이트에서 개발한 어플이다. 이별 후 재회에 도움을 주고자 올해 3월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리데이트는 이별한 사람들에게 직·간접적으로 도움을 주기 위해 리데이트 앱을 만들었으며, 현 상황을 이해하고 마음을 다잡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칼럼부터 시작해, 헤어진 연인에게 찾아가는 돌발행동을 막기 위한 서비스, 상담을 받은 후기, 재회의 확률을 알 수 있는 진단지 제출 등의 서비스가 포함돼 있다.

이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수천, 수만건의 연애 상담 데이터들을 직관적으로 빠르고 쉽게 제공하고자 하는 목적과 더불어 많은 고객들이 도움을 필요한 돌발행동 방지 서비스의 경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별한 연인에게 찾아가는 돌발행동 방지 기능은 찾아가고 싶은 상대의 위치를 지정하고, 그 위치에 가까이 갔을때 핸드폰의 진동과 알람이 지속적으로 울리는 기능을 통해 재회의 확률을 낮추는 행동을 사전에 방지하는 기능을 업계 최초로 만들었다. 


리데이트 관계자는 "최근에 헤어진 연인에게 찾아가는 중에 리데이트 앱에서 칼럼을 본 후에 마음을 다잡고 발걸음을 돌리는 사례와 자기도 모르게 상대방 직장으로 가다가 돌발행동 방지 알람을 받고 발걸음을 돌린 사례도 있다. 이처럼 그렇게 하면 안되는걸 알지만 자기도 모르게, 알지만 하는 부분들을 방지하고 올바른 방법으로 풀어가는 서비스를 많은 이들이 활용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출처 : 한국면세뉴스(http://www.kdfnews.com)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저작권자 © 한국면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