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럽디생활/럽디 일상

날이면 날마다 오는게 아닙니다 간식뽑기 게임~

오랜만에 찾아뵈어요 ! 어떻게 지내고 계셨나요 ?

항상 짧게 지나가서 더 여운이 많이 남는 아쉬운 계절, 가을이죠.

그래서 모든 사람들이 사랑하는 계절이기도 하죠.

이번 가을은 유난히 길었는데 좋은 풍경 많이 보고 즐기셨어요 ?

가을이 오래 머물어서 겨울이 화가 났는지 급격히 찾아 온 추위로 모두가 적응기 없이 오들오들 떠는거 같네요 ㅠ ㅠ 지구가 아픈걸지도 모르겠어요. 모두 면연력 관리 잘 해주셔서 (마스크도 꼭 겨울용으로) 건강 지키도록 해요 !

저희 럽디 식구들은 최근에 독감주사 예방을 맞고 왔는데요, 대표님이 이번엔 연수생분들까지 예약해주셨어요 ! 럽디 문화에 추가하고 싶었는데 사진을 못 찍었네요 ㅎㅎ. 오늘 전하고 싶었던 소식 중 하나는 재미난 게임인데요. 트럼프 카드를 이용하는 자칭 ‘운명게임’이라고 합니다.

모양 상관없이 오로지 숫자와 알파벳만 보시면 되는데, 룰은 간단해요.

(카드로 게임하는 사진은 없다아..도대체 뭘 찍었니)

A,2,3,4,5,6,7,8,9,10,J,Q K 낮은 순에서 높은 숫자인 13까지 있고, 대표샘이 안보이게 나눠 준 카드를 이마에 붙이고 상대방에게 보여줘서 가장 높은 사람에게 다가가 “짝”(운명)을 이루는 게임입니다.

자신의 카드 숫자가 몇인지 모른채, 짝을 이루자고 대시를 하고, 대시를 거부해서 운명이 어떻게 매치 되는지, 어떤 숫자끼리 만나게 되는지 경험해보게 되는 게임이에요. 낮은 숫자끼리 되기도 하고, 같은 숫자끼리 매칭될 때도 기묘하고, 높은 숫자끼리 만나기도 하는데요. 그렇게 3번을 해보고 몇점인지 더해봅니다. 그리고 1등부터 5등까지 적혀있는 종이를 고르는건데, 이건 결국 간식게임이 되었습니다 ㅎㅎ

간식뽑기 종이입니다 옛날에 이런거 많이 해보셨죠 ? 달고나 만들기가 길가에 난무하던 시대!
저는 4개나 뽑았는데 5등 나왔쥬.
적어주세요 나라쌤 ~제일 잘 나온 등수로 엑셀에 적어주시고 계셔요. 5등이라고 해서 아예 안적는 건 아니에요! 다른 매칭율 높은 점수로 한 번 더 뽑았거든요. 5등과 3등이 나왔다면 3등으로 적어주시는거예요.

 

게임과 함께 하는 일상이랄까.. 나라쌤이 새로운 게임 많이 가져와서 공유해주셔서 좋아요! 정말 별 거 아닐 수 있는데, 잠시나마 흥미로워지는 시간이었답니다. 어떤 운명의 짝을 만나는지 알아보게 되었고, 간식 뽑기를 재밌게 얻어가는 게임이었죠. 간식을 위해 달렸다기보다, 다들 높은 점수를 얻고 싶어서 열의를 보이더라구요!.. 역시 승부욕 강한 직원들의 모습이었고, 같이 즐겨주시는 나라쌤의 모습들이었습니다. 귀엽죠. 모두 건강관리 잘 하시고, 연말 연초 계획 잘 짜보도록 해요! 다른 일상들 가져오도록 할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