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럽디생활/럽디 일상

게임(놀이) 좋아하세요 ?

뭐든지 과몰입러.jpg

 

 

안녕하세요 ! 럽디입니다. 요즘 미세먼지가 심한데, 목건강 유의하시구요 :)

저희는 맛집을 찾아 떠나지 않는 이상 종종 회사에서 다양한 놀이를 하며 틈틈히 휴식(?)을 취하는데요.

사실 휴식이 아닌 전쟁터인 것 같습니다.

 

crt, clv 선생님들을 모두 모아 4~5명씩 들어가 있는 팀을 짜서 다양한 종류의 게임을 해보기로 합니다.

게임의 주최자는 임원이면 누구나 할 수 있어요. 보통 근무 시작 전, 석식 시간, 퇴근 후, 중간중간 여유시간 생길 때마다 공지를 해서 소수 또는 다수가 모여 게임 진행했어요. 게임의 목적이요 ? 칩.. 많이 따기.

 

 

이름 모를 카드 게임 (이걸로 정말 많이 땄어요 행운의 여신은 나의 편)

 

 

열정적인 기도손

 

 

칩 따는 맛

 

 

상담동네까지 소문났쥬?

 

블랙젯 등 카드게임들도 하고, 종이컵에 주사위 4개 넣어서 두가지이상 같은 숫자 나오면 칩 두배로 따고 정말 멋지고 신나는 경험 했습니다. 그리고... 닌텐도 wii 도 즐겼는데요. 여러분, 근육통 배깁니다.

사진 보실게요.

 

생동적인 이미지

 

휘적휘적 냥냥펀치

 

호이짜 호이짜 -the end-

 

어떻게 봐도, 승리의 표정입니다.

 

회사에 들어 오셔서 이 분을 만난다면 '무하마드 알리'라고 불러주실래요 ?

 

 

복싱 여자편

 

결론 : 작은 고추가 맵다

 

리프레쉬가 되었던 시간이었어요 ! 칩을 모아서 어떤 거로든 보상이 가능케 되어 있어서 흥미롭구요.

매일매일 정해져 있는 시간은 아니여서 참여 못했을 때 아쉽기도 했습니다 ㅠ_ㅠ 

다음에도 새로운 모험이나 놀이, 일상을 보여드리러 올게요 ! 그럼 좋은 날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