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럽디생활/럽디 일상

우리는 세미나도 럽디답게 한다

우리는 세미나도 럽디답게 한다

 

 

지난주 럽디의 CLV를 포함한

 

여러 럽디 식구들이 세미나에 다녀왔답니다

 

 

 

 

서울의 한복판에 있다가 푸릇푸릇 자연에 오니 피로가 풀리는 것 같았어요

 

 

 

 

창밖을 보며 생각에 잠긴 혜인쌤

 

블로그에 올릴 거라 하니

 

바로 포즈를 취하는 프로 

 

 

제가 여신이라는 별명을 붙여줬지요

 

재회는 물론 싱글상담에도 특화되어 있는 혜인쌤 

 

이번 싱글파티 준비에 열심인 와중에도

 

세미나에 참석했네요

 

 

 

 

오자마자 교육 준비 중인 우리

 

한쪽에는 노래방 기계가 있지만

 

우리는 목관리도 프로죠

 

놀 시간 없습니다

 

 

노트북 쫙 깔고

 

공부 시작합니다

 

 

전날에도 빡세게 일하고 왔기에

 

약간 피곤한 모습이죠

 

하지만 곧 집중합니다

 

 

우리가 이렇게 할 수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술 때문에..?

 

는 아니고

 

 

 

 

센터를 책임지고 있는 진쌤

 

1주년 인사를 하고 있네요

 

최근에는 챗봇도 속도를 내고 있고

 

미라클 모닝도 하는 멋쟁이

 

 

회의 시간에 1분 스피치 하기로 했는데

 

세미나로 미뤄서 2분이 되었어요

 

재회든 뭐든 빠른 게 좋은 겁니다

 

 

 

 

저녁 시간

 

고기부터 시작해서

 

안주의 향연이 펼쳐졌는데

 

정신 없이 먹어서

 

사진이 없네요

 

 

 

럽디 식구 중에

 

요리 잘하시는 분들이 많답니다

 

이번 세미나 때 가서

 

분명히 열공했는데

 

살이 찐 것 같아요..

 

 

 

 

밤 11시까지 교육을 듣고

 

그때부터 이어진 나라쌤의 정 신 교 육

 

 

숨 막히는 분위기여서

 

사진도 잊었어요

 

 

들으면서 가슴이 뛰었답니다

 

 

럽디는 대기업이 될 회사

 

 

우리가

 

 

사랑을

 

 

책임진다

 

 

그렇게 되기 위해서는

 

끊임없이 성장해야 하고

 

리더가 필요하다

 

 

나라쌤은

 

단순히 대표님이 아닙니다

 

럽디의 자부심 입니다

 

 

 

 

맥켈란 12년산 플렉스

 

일을 잘하니 돈이 따라옵니다

 

 

위스키를 턱턱 낼 수 있는

 

이 분은 누구일까요?

 

 

 

 

바로 HR 이사이자

 

럽디의 대표상담사인 대희쌤입니다

 

 

서른 살에

 

임원이라니...

 

 

럽디에선 가능합니다.

 

능력만 있다면

 

입사 후 2개월 된 직원도

 

팀장이 될 수 있는 곳이니까요

 

 

맥켈란을 좀 마시다가

 

새벽까지 이어진 성장 토크

 

해장이 절실했는데...

 

 

 

 

나라쌤이 직접 끓여주신 해장라면

 

틈새라면인데

 

계란 10개를 넣어서

 

적당하게 매콤하고 너무 맛있었답니다

 

 

가장 늦게 자고 가장 빨리 일어나는

 

그가 바로 대표입니다

 

거의 안 주무셨을 거예요

 

저도 2시간 잤는데 ..

 

 

얘기가 너무 재밌어서

 

럽디의 미래를 그리니 심장이 뛰어서

 

잠이 안 왔어요

 

 

 

 

이것도 나라쌤이 만들어주신

 

크림 리조또

 

전날 맛있게 구워둔 고기를 넣어서

 

단백질 보충

 

 

세미나는 원래

 

잠깐 듣는 척하고

 

노는 거 아닌가요?

 

우리는 공부하고 일하고

 

끊임없이 성장합니다.

 

 

세미나 평일에 갔거든요.

 

다음날도 근무입니다 ㅋㅋ

 

 

나라쌤 특식으로

 

해장 시원하게 하고

 

그리고 우리는 다시

 

출근했습니다

 

 

그럴 수 있는 이유는요?

 

이곳은 럽디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