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럽디생활/About Luv.D

매년 두 배 성장으로 세상을 바꿉시다. 그게 여러분을 위한 일입니다.

세상을 위해서 우리는 성장해야 한다. 우리의 성장으로 세상을 바꿔야한다. 회사 전체 회의 시간에 한 달에 한 번은 제가 이야기 드리는 내용입니다. 더 정확히는 고객을 위해서, 서로 직원을 위해서, 세상을 위해서라고 이야기드립니다. 정말 중요한 개념이고 이것 없이는 이 회사에서 적응할 수 없기에 지원하실 필요도 없을 것입니다.

 

첫째, 우리가 하는 일 자체가 고객을 행복하게 만드는데에 있어서, 중요한 일입니다. 그리고 그 한분 한분을 만족시켜드리는게 중요한 일이겠죠? 그 중 싱글, 커플, 부모 교육 할 거 없이 알려드리는 콘텐츠의 핵심 목적은 애정 싸움 없는 일상생활을 만들어 내는 것입니다. 커플간 이별, 고부갈등 등 세상을 살아가면서 생산성을 내기에도 바쁜데 인생을 괴롭게 만드는 요소가 너무도 많습니다. 그런 슬픔에서 그 분들을 꺼내드리는 것, 심지어 안될 거라고 생각했던 일을 해낼 수 있도록, 차단 당한 커플을 구해드리는 것과 말이 안통하는 부모님이 말이 통하게 해드리며, 이렇게 덜 아픈 분을 늘려가는 건 당연히 좋은 일입니다.

고객과의 정모나 싱글 파티를 계속 열어왔습니다. 코로나 이후 다시 만나는 날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어요.

그리고 이런 분들이 많아지면, 더 대단한 일을 해낼 수 있습니다. 싱글에서 많은 분들이 호소하는 것은 만날만큼 좋은 사람이 없다는 건데요. 그 만날만큼 좋은 사람을 우리가 싱글에서 만들어 내는 것. 그리고 그렇게 좋은 사람이 없다고 한 사람들이 좋은 사람이 되고, 좋은 연애를 하실 수 있도록 돕는게 저희가 꼭 해내야하는 일입니다. 우리의 성장이 좋은 분, 즉 상대를 행복하게 만들 수 있는 사람들이 늘어나게 되면 얼마나 연애하기 좋아지겠어요. 그렇죠?

 

 

들째, 함께 회사를 만들어 나가는 직원 분들을 위해서 정말 필요한 일입니다. 작은 회사고, 매력이 없을 때부터 함께 해준 분부터 지금 합류해준 분들까지, 심지어 퇴사하신 분들까지 모든 분들이 고마운 분입니다. 이 많은 고마운 분들과 함께 회사의 매력을 키워나가며 더욱 좋은 복지가 갖춰진 회사, 평균연봉이 점점 더 높아진 회사가 되어가는 것은 매우 즐거운 일입니다.

간식 복지는 당연하다고 생각합니다. 초반에 살이 찌지 않는 직원은 없습니다. 

그리고 회사의 많은 구성원이게 벤처기업, 스타트업이기에 드릴 수 있는 최고의 재태크인 스톡 옵션과 스톡 그랜트를 드릴 수 있다는 것은 최고의 매력 아닐까 싶습니다. 여러분이 하고 계신 재태크 중 이익률이 매년 2배가 나올 수 있는 재태크가 있으신가요? 매년 2배씩 성장한다는 건 스톡옵션만큼의 자산 양을 2배씩 불려드리는 엄청난 수익률의 재테크에 합류시켜드리는 부분입니다. 대부분의 재테크는 환경에 영향을 받아 수익률이 늘고 줄어듭니다. 그런데 회사의 직원으로서 회사를 가지고 하는 재테크는 내가 더 열심히 할 수 있는 만큼 커질 수 있습니다. 이걸 회사를 가지고 하는 재태크, 회사재테크라고 해야겠죠? 얼마나 재밌는 일인가요?

이 재테크가 너무 즐거운 분이 있고, 회사를 안정적으로 다니는 것 자체가 즐거운 분도 있습니다. 더 회사재테크에 관심이 있는 분은 더 성과를 내고, 성과급의 일부를 재테크로 바꿀 권한도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더욱 회사를 사용하려고 노력하는 분일 수록 이 양이 자연스럽게 늘어나며, 특히 직원분들이 팀장이나 임원이 될 수 있는 경로도 자주 설명하며 더 많은 분이 회사를 같이 성장시키며 더 회사 재태크의 성과에서 얻는 것이 생기시도록 돕고자 합니다. 이게 스타트업

많은 동료분들이 더 빨리 성장하고 더 좋은 재테크 회사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셋째, 세상을 위해서 우리는 성장해야합니다. 회사가 성장하는 것으로 좋은 일자리가 만들어질 뿐 아니라, 위에 쓴 모든 것들이 세상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고객들이 행복한 삶을 영위하고 좋은 사람을 만나기 위해 필요하며, 더 좋은 복지와 스타트업으로 돈을 번다는 꿈을 이뤄내는 분들이 생기는 거 자체부터가 좋은 세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 이상으로 이 회사가 추구하는 미션의 해결이 세상에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더 좋은 일자리가 되기 위해, 더 먼 미래에 대해서도 정보를 최대한 공유합니다.

바로 저출생의 해결입니다. 저출생은 아이를 낳고 싶지 않은 세상이 되었기 때문이며, 다양한 경제정책으로 아이를 낳고 싶은 환경을 열심히 구축해주고 있음에도 결과가 안나오고 있습니다. 결혼이 선택이 된 시대에 결혼할만큼 좋은 사람을 만나지 못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는 내수 경제의 붕괴로 한 국가의 구성원 모두를 불행하게 만듭니다. 좋은 사랑을 10년 내로 지금의 1천배에 해당하는 사람에게 공급하게 되면 우리는 현재 출산 인원만큼을 낳을 수 있는 커플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매년 2배를 목표로 10년을 성장 해내면 저출생에 의한 한국의 인구 감소 문제가 사라지고, 남녀 혐오의 문제가 사라질 것입니다.

 

그렇게 성장 하나로 고객, 직원, 세상에 6가지 최고의 성장을 가져오기 위해서 우리는 성장을 목표로 함께 달리고 있습니다.

이런 성장과 세상을 변화시키는데에는 능력있는 많은 분이 필요합니다. 저희를 도와줄 많은 분도 필요합니다. 이런 이야기가 가슴뛰는 일로 느껴지신다면 함께 달리기 위해서 저희에게 연락주세요. 

매년 두배 성장을 위해선 계속 끊임 없이 인재분들과 세상의 도움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