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럽디소식/언론 속 럽디

[공개강의] R&D연애의자격 [연애세포살리기] 한달연애강의&정모

뿌듯~ 

싱글남녀를 위한 모든 것 - 포데이트

 

오래들 기다리셨죠? R&D 연애의자격이 출시하는 싱글서비스 포데이트가 드디어 여러분 앞으로 성큼다가왔어요. 포데이트가 선보일 첫 서비스는 <한달연애 - 내게 딱 맞는 사람과 한달안에 연애하기> 강의입니다.  <한달연애> 정규반을 시작하기 전에 '연애세포 살리기'라는 주제로 맛보기 공개 강의  정모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맛보기라고 해서 맛보기가 아닌 '한달연애 공개 강의 - 연애세포 살리기' 에서는 솔로기간이 길었던 분들은 물론 방금 헤어지신 분들까지도 굉장히 많은 팁을 얻어가실 수 있어요!

 

 

연애를 잘하는 것도 능력이 되는 요즘, 되는 대로 연애하기엔 내 시간, 돈, 감정 모두 아깝지 않나요? 좋은 연애에 대한 강의로 어떤 사람이 나에게 맞는지, 나의 연애에는 어떤 문제가 있었는지 이야기 나눠보아요~'연애 세포 살리기' 강의는 2018년까지 이미 약 60회 정도 진행된 역사가 있답니다~ 무려 1,000명 이상이 오셔서 연애 꿀팁을 들으셨고 강의 바로 다음 날 연애 시작했다는 분들도 많이 계셨었어요! 정말 인기가 많았지만 그간 선생님들이 상담에 집중하느라 잠시 접어두었다가 <한달연애> 부활과 더불어 돌아왔습니다. 강의내용은 더욱 알차게 업그레이드 했고 공개 강의 후에는 정모 시간을 가지며 신나게 놀 예정이에요^^

 

'어떤 연애가 좋은 연애일까?' 한번이라도 고민하고, 개선하려고 노력하는 분들끼리 만나서 이야기 나누는 즐거운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완전 재밌겠죠?!!

 

 

<한달연애> 정규반과제 기간 1주를 포함하여 총 6주간 진행이 됩니다. 연애세포 살리기 강의의 경우 한달연애 정규반의 OT 이자 한달연애를 수강하지 않는 분들도 수강할 수 있는 공개강의예요. (한달연애 수강생은 무료 참석이랍니다!)

 

연애에 대해서 각종 통계들을 가지고 과학적으로 알려드려요. 듣는 것만으로도 굉장히 재미있답니다.  그리고 <한달연애> 정규반에서 다루는 내용도 살짝 알려드리죠! 예를 들면, 카톡 읽씹 안 당하는 법, 어디서 나한테 맞는 좋은 사람 만날 수 있는지, 어떻게 이성에게 첫인상에서 연애할 만한 좋은 사람으로 어필할 수 있는지남자는 어떻게 해야 하고 여자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 여러분이 꼭 아셔야만 하는 실전적인 정보만을 알려드립니다! + 가장 Hot한 시간 Q&A 시간까지! 여러분의 가슴속에 죽어있던 연애세포를 두근두근 살리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무슨 연애를 돈주고 배워라고 생각하는 분들도 분명 계실 거예요! 하지만 이미 겪어보신 분들은 격공하실거예요. 아픈 연애, 잘못된 연애가

나에게 얼마나 많은 손실과 상처를 입힐 수 있는지를요. 그리고 나는 정말 괜찮은 사람인데 상대방이 잘 몰라주는 경우가 얼마나 많은지를요!

삶에 있어서 연애란, 결혼이란, 사랑이란 얼마나 큰 부분일까요?

 

사람들은 좋은 학교, 좋은 직장을 가는 데는 많은 시간, 노력, 비용을 들이지만 좋은 연애를 하는 데에도 배움과 훈련이 필요하다는걸  특별히 인식하지 못하고 있죠.. 하지만 이미 <한달연애> 혹은 <연애세포 살리기>강의오셨던 분들의 만족은? 훗

 

 

 

한달이면 누구나 연애할 수 있다는 게 안 믿기실 수도 있지만 알려드린 방법대로 하면 정말 가능합니다. 연애세포 살리기 강의를 듣고 바로 다음날부터 연애하는 분들도 봤습니다:) 기본적인 매력이 있다는 전제하당장 실천할 수 있고 누구나 효과를 볼 수 있는 방법들을 알려드려요! 이렇게 좋은 한달연애 공개강의!! 그래서 언제, 어디서 진행되고 누가 신청할 수 있으며 얼마인가요?

 

정확한 강의장소는 신청 확정되신 분들께만 별도로 알려드릴 예정입니다 :) 아래 주의 사항 꼭!!!!!!!!!읽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