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럽디생활/럽디 일상

[회사복지] 간식 가득한 회사! - 1일 1새우 '깡' 으로 당충전 완료

Good food ends with good talk
"좋은 음식은 좋은 대화로 끝이 난다"

GeoFFrey Neighor

 

 

든든하게 먹고 건강하게 일하는 회사를 위해

안녕하세요 :) 럽디에는 특별한 생각들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특히나 잘 먹는 것을 매우 중요한 가치로 여기죠.

언제 어느때나 배고픔을 느끼지 않는 회사! 그래서 늘 건강한 사람들이 모여서 건전한 생각을 할 수 있도록 간식을 많이많이 채워놓는 답니다.

역시나 오늘도 출근해보니 과자가 한가득 도착했어요~

 

지과자, 쿠키, 대용량 과자! 종류도 다양해요! 입이 심심할 때 먹는 과자도 있고 밥으로 배가 덜 찰 때 먹을 파이류도 있네요! 최고의 간식 ;)

위 사진에 보이는 과자가 전부가 아니었어요! (정리하는 것도 일이네요 ㅎㅎ)

사진을 찍으면서도 연신 도착하는 과자 박스에 정신을 못차리겠네요. 

 

짜잔! 더 있습니다~ 입이 심심할 때, 당 떨어질 때는 과자 만한 간식이 또 없답니다

우왕! 엄청 많죠? 이걸 언제 다먹지????.. 그런데.. 이것 말고도 올 간식이 한참 더 남았답니다. (행복)

 

'저는 과자를 싫어해요.. 어쩌죠?' 걱정마세요.

간식에 라면도 빠질 수 없죠. 점심에 먹으려고 사놓은 햄버거도 보이네요!

햄버거 먹던 사람들 눈이 휘둥그레졌어요 ㅎㅎ

 

회사에서 먹다 지쳐 쓰러질 정도로 정말 많죠? 모두 상자 밖으로 꺼내주겠습니다.

 

와.. 누가 다 언제 다 먹지..라고 생각하셨나요?

생각을 벗어나서 다른 벽에도 더 많은 라면이 있답니다.

 

이것은 절대 전쟁대비가 아닙니다.

언제쯤 저 라면은 다 없어질까요 ㅎㅎ

간식 부자, 간식 천국이네요. 직원들이 배고프지 않고 다들 잘 먹어주길 바래요.

마지막으로 냉동실을 공개합니다. 어묵, 고기 등 다양한 냉동식품들도 준비해 두었답니다.

 

회사에서 준비한 많은 간식을 잘 먹어 늘 건강한 몸과 마음으로 럽디의 소중한 가치를 세상에 전파하고자 합니다.

우리의 아름다운 마음이 많은 이들에게 전달 되기를 바라며, 다음에 또 다른 간식으로 찾아올게요.

 

언제나 넉넉한 럽디의 간식처럼 여러분들의 마음도 넉넉해지길 바래요.  

 



[럽디인 이야기/전하는 말] - 상담사[CLV] 지원자분을 위한 나라쌤의 편지

 

상담사[CLV] 지원자분을 위한 나라쌤의 편지

공고를 읽는 여러분, 이 회사를 알기 위해 고민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회사가 커 나가면서 지원자분들께 편지를 두 번째 쓰게 되네요. 이 편지는 이전과 마찬가지로 나와 맞는 회사일까 고민 중��

lovdcorp.tistory.com

[럽디생활/럽디의 가치] - [정당한 보상] 모두에게 주고 싶은 혜택

 

[정당한 보상] 모두에게 주고 싶은 혜택

우리의 목적은 각 단계에서 참여한 사람들에게 정당한 보상이 주어지는 것입니다 우리의 원칙 우리가 얻은 깨달음을 드린다.  > 자기가 이해하고 실천하는 것만 알려드리자 우리도 틀릴 수 있��

lovdcorp.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