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담사 (대량 채용중)

럽디 - 자율경영

럽디는 it 기반의 연애상담 회사 입니다.

it를 기반으로 어떻게 상담을 하는 걸까요?

 

좀더 명확하게 말하면 럽디는 시대의 흐름을 읽고 5년전부터 쌓아온 노하우와

똑똑한 시스템으로 사랑하는 사람과의 갈등으로 인해

상처받은 많은 사람들의 아픔과 상처를 치유해주는 상담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우리 회사는 많은 문화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중 하나는 자율경영입니다.

 

나라쌤은 대기업을 만들고 싶어 하고 혼자서는 대기업이 될 수 없다는것을 알고있습니다.

그래서 한명 한명이 본인 업무에서만큼은 나라쌤과 비슷한 배경지식과 판단기준을 가지고 스스로 자율적으로 움직일 수 있으면 우리는 대기업으로 성장할수 있다 라고 말씀 하시며

그걸 자율경영이라고 합니다.

 

그런 상황에서라면 굳이 위계질서가 필요없어집니다.

우리 한 사람 한 사람이 나라쌤인데 대표랑 지금 반드시 조율해야하는 일은 많지 않아 지겠죠

나라쌤 입장에서도 어차피 내가 판단하고 결정해도 그 사람이 내린 결정과 판단과 큰 차이가 없을 거라는 생각이 들고 그게 최선일수밖에 없다고 생각하면 맡기게 될 겁니다.

 

자율경영이 된다면 모두가 의견에 책임질수있을 것이고 그렇다면 지금보다 훨씬 수평으로 느끼게 될지도 모릅니다. 그랬을 때 회사는 정말 빨리 굴러갈 수 있습니다.

 

럽디는 매번 더 효율적이고 누구나 자유롭게 일 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단순히 상담을 하며 급여를 받아가는곳이 아닌 내가 내 인생의 주인이 될수있는 곳이길 바랍니다.

회사를 위하여 일을 하지마세요 본인을 위해서 본인이 하고싶은 일을 위해서 일하세요.

이 글을 읽고 계신 여러분들은 어떤일을 어디서 하고싶으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