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럽디의자격 11가지

11조 10항. 복지는 아는 만큼 하는 만큼 가져간다.


복지는 아는 만큼 하는 만큼 가져간다.


의무를 다해 자유와 권리 일타쌍피

  모든 자유와 권리에는 의무가 따른다. 그것은 럽디에서도 마찬가지이다. 반대로 의무를 다하면 자유와 권리가 따라온다는 것으로도 해석할 수 있다. 

  결국은 내가 생각하는 복지와 회사가 생각하는 복지, 내가 알고 있는 복지와 회사에서 시행하는 복지. 이 간격을 얼마나 매우느냐에 따라 회사에서의 만족도와 질이 달라질 수 있다. 그러니 의무를 다해 자유와 권리를 모두 얻는 현명한 럽디인이 되길 바랍니다.


 

10-1. 출퇴근 시간

- 탄력근무제도 :
럽디에는 탄력근무제도를 운영하여 직원들의 근무 컨디션을 자율적으로 조율할 수 있는 시스템을 운영중입니다.

(기본 출근시간 : CRT - AM10:00 ~ PM7:00 / CLV - PM1:00 ~ PM10:00)

기본 출근시간에서 특별한 사정이나, 몸 컨디션에 따라 AM6:00 이전까지 신청 후 기본 출근시간을 이동할 수 있습니다.

 

CRT : 나라쌤에게 보고 후 사용 가능
CLV 단회상담사 : 센터와 스케쥴 조율 후 사용 가능 (상담직급 상승 시 자율성 증가)


 

10-2. 식사

- 식사 및 기타식품 이용 :

럽디는 점식, 석식, 목요전체식사 등 식대와 직원들이 언제나 간단히 배를 채울 수 있는 기타식품(과자, 라면 등) 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10-3. 위생&건강

- 위생 & 건강 케어 :

쾌적한 근무를 위한 산소발생기, 가습기, 에어컨, 정수기 등을 제공하며, 요청에 따라 헬스장 지원금도 지원됩니다.


 

10-4. 물품 요청

근무 도중 필요한 물건이 생긴다면, 물품구매요청서를 통해 도서구매, 물건 구입, 마사지권 등 신청이 가능합니다.

(물품구매의 경우 월 인센의 3배까지 신청 가능)


 

- 럽디인은 스스로 복지를 제안할 수도 있습니다.

 

요청방식 :

임원회의 참여하기 > 복지가 필요한 이유와 이 복지를 통해 회사에 어떤 이익을 낼 수 있는가를 연관지어 요청

 

럽디의 복지의 목적은 사원들이 일을 제대로 할 수 있게 환경을 만들거나, 개인이 쓰기 힘든 돈을 회사에서 조금이라도 도와줄 수 있게 행복을 위해서라기 보다는 더 나은 성과를 위해서라고 이해하고 생각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