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럽디생활/About Luv.D

러브디자인 [럽디] 회사 소개

럽디는, 이별했을 때, 누군가 사귀고 싶을 때, 결혼 전 상대가족과의 관계를 위해, 평생 안싸우는 연애를 위해 알수록 좋은 이야기들이 많습니다. 그 정보를 적시에 적절한 사람에게 공급하는 업무를 천직으로 삼은 회사입니다.

 


연애를 위한 IT회사입니다. 러브디자인은 사랑에 있어서 겪는 문제들과 인식하지 못했던 문제들을 상담과 상담을 통한 데이터, IT기술을 통해 풀어나갑니다. 대한민국에서 “연애, 사랑”이라는 것은 제대로 정착되어있는 분야가 아니며 이 시장에서 1000% 이상의 성장을 보인 당사의 교육과 상담은 연애의 정답에 가까운 답을 내드리기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연애테크회사럽디

이별했을 때, 누군가 사귀고 싶을 때, 결혼 전 상대가족과의 관계를 위해, 평생 안싸우는 연애를 위해 사실 알수록 좋은 이야기들이 많습니다. 그 정보를 적시에 적절한 사람에게 공급하는 업무를 천직으로 삼은 회사입니다.

 

 

연애를 위한 IT회사입니다. 러브디자인은 사랑에 있어서 겪는 문제들과 인식하지 못했던 문제들을 상담과 상담을 통한 데이터, IT기술을 통해 풀어나갑니다.  대한민국에서 “연애, 사랑”이라는 것은 제대로 정착되어있는 분야가 아니며 이 시장에서 1000% 이상의 성장을 보인 당사의 교육과 상담은 연애의 정답에 가까운 답을 내드리기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연애야말로 경험해봐야 아는 일이라고 생각하시죠? 맞습니다. 회사이기 때문에 3만건이 넘는 정보를 축적해, 온갖 상황에 대처 능력을 드립니다. 거기에 IT는 필수입니다. 정보의 축적과 관리, 쉽게 접근 할 수 있는 User Interface, 원활한 업무를 위한 시스템 구축, 챗봇까지 최신 기술력을 뒷받침된다면 얼마나 많은 일이 쉬워지는지 놀라실거에요. 

 

 

 

우리는 이런 서비스를 만듭니다. 

러브디자인은 <연애의자격>이라는 브랜드를 기초로 웹툰, 칼럼, 상담, 교육 등의 콘텐츠와 IT기술을 결합하여 많은 분들의 연애고민을 해결하고 있습니다.그리고 더 빠르고 적시에 콘텐츠를 전달하기 위해, <리데이트> 서비스를 만들었고, 고객이 원하는 방향으로 개발 중입니다. 

 

마케팅팀의 연간회의

이외 커플과 싱글을 위한 서비스도 준비 중입니다. 
첫달보다 1500% 성장했던 1년차를 지나 2년차에 800% 성장을 앞두고 있습니다. 그에 따라 성과에 따른 급여 상승과 능력있는 인재들이 더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